Daily dairy diary 2014. 10. 18. 18:46

2014.10.18. iPhone 6 plus



친구들과 점심한끼하며


"수선아 너 핸드폰 바꿨다며 소니 그거야?"

- ㅇㅇ

"소니꺼 그거 괜찮나? 아이폰 새로 나왔는데 아이폰5를 사질 않나" "맞아맞아 아이폰이 채고지 나도 이번에 나오면 살라고, 소니 별로임"

- ㅇㅇ 아이폰도 삼





항덕질에 충실하다보니 주위에서 얼리어덕후인거 잘 감지 못하나봄

3~4주 뒤에 수령ㅋㅋㅋㅋㅋㅋ

다음에 갈때 받아가야겠다



모쪼록 그래도 사위 사랑은 장모니뮤ㅠㅠ 가 채고시라고 애인님 어머님께 연락드려서 "저 아이폰 사는데 배송때문에 수취인 전화번호에 어머니뮤ㅠㅠ 번호로 넣어도 될까요 ㅇㅅㅇ??" 하니

Why not?

채고시다. 사실 말 없이 선조치, 후보고 해도 되지만 그래도 이런게 예의라고 배웠다


알래스카로 가면 소비세율(Sales tax) 0%라서 걍 949불로 사는데 갈 일이 업ㅂ다

그냥 안전한 FL로 배송. 7% 하아...


한국, 일본 아이폰은 카메라 소리가 난다고 하셨다

난 그냥 무음인 미국 아이폰을 사겠다


주파수대역과 아이폰6 시리즈의 주파수 지원대역 리스트를 한번 보자면...


3G Band lists


1(2100) / 2(1900) / 3(1800) / 4(1700 AWS) / 5(850 CLR)

6(800) / 7(2600) / 8(900) / 9(1700) / 10(1700 EAWS A-G)

11(1500 LPDC) / 12(700 LSMH) / 13(700 USMH C) / 14(700USHM D) / 15

16 / 17 / 18 / 19(800) / 20(800 EUDD)

21(1500 UPDC) / 22(3500) / 23 / 24 / 25(1900 EPCS A-G)

26(850 CLR)


4G Band lists


1(2100) / 2(1900) / 3(1800) / 4(1700 a,d,c,d,e,f) / 5(850) / 7(2600) / 8(900)

11(1500) / 12(700 a,b) / 13(700 c) / 17(700 b,c) / 18(800) / 19(800) / 20(800)

21(1500) / 25(1900 g) / 26(800) / 28(700)

38(2600)

40(2300) / 41(2500) / 42(3500) / 43(3600)


iPnone 6(A1549) / iPnone 6 plus(A1522)


2G GSM : 850, 900, 1800, 1900 MHz

3G UMTS/HSPA+/DC-HSDPA : 1/2/4/5/8

4G LTE : 1/2/3/4/5/7/8/13/17/18/19/20/25/26/28/29


사랑 맞는 듯




'Daily dairy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10.21. 심야식당  (14) 2014.10.22
2014.10.20. LH 얼리버드  (4) 2014.10.20
2014.10.18. iPhone 6 plus  (4) 2014.10.18
2014.10.15.  (8) 2014.10.15
2014.10.11. 명동 판다 익스프레스  (10) 2014.10.11
2014.10.10.  (4) 2014.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