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dairy diary 2014. 9. 27. 21:26

미국에서 갤럭시가 0원입니다!

 

 

앱등신들이 삼별전자 까는 주된 논리가 하나 있는데

미국에선 갤럭시 0원이라며 한국은 90만원?

7만원짜리 2년약정 요금제 할인 받으면 2만원이고 2년이면 48만원이고 그래도 40만원이 넘네!!!!!!

 

 

그런 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자매품 미국에선 아이폰이 20만원인데 한국에 오면 90만원이라며! 한국 통신사들 개새끼네!!!)

 

 

 

 

 

0불 맞다

근데 up front 선불로 내는게 0불

인간들이 down payment라고 하면 높으신분 다운계약서의 그 이면가격이라고 생각하는것도 함정이고

 

 

그렇다면 우선 우리 삼별전자 한달에 얼마나 내나 봐야지

 

 

 

그러니깐 초기에 낼 금액은 없고 매달 50불 요금제에 할부금으로 25.4불씩 24개월 내는거네

$25.4*24 = $609.6

APR이라고 할부금에 대한 이자는 신용이 좀 괜찮은 사람한테 0퍼센트

나머지는 걍 얄짤없이 일시불 구매

 

 

 

어디보자 매달 75.4불을 내는데 그중에 할부금은 아까 설명했고 요금제를 보자니

 

국내전화, 문자 무제한

LTE 1기가 1기가 초과 사용후 2G ㄳ

 

미국은 전화 무제한인데 한국은 무제한 아니잖아욧!!!!!

- 미국은 전화 받는것도 과금되는 좋은 나라죠. 무제한 없으면 둘다 고통임

Toll free 라고 한국에 해당하는 080에 해당하는 미국 800 번호도 통화크레딧 100분 있으면 까는놈들임

 

 

 

 

 

 

아이폰 6라고 다를건 없죠

 

 

 

 

 

50불 플랜에 월 27.08불씩 24개월

 

 

 

 

통신사에서 주는  보조금이 up front 금액을 올리느냐 내리느냐에 따라 달라지죠

우리나라처럼 2년 계약해서 요금에서 깎아주는것도 아니고

0원 폰이니 뭐니 해도 구매당시에 0원을 내지만 얄짤없이 24개월동안 할부금 꼬박꼬박 내야하는거

그래서 출고가 논쟁도 사실 좀 무의미한게 있음

 

 

P.S. 소득대비 한국통신가격이 어떠구 저쩌구 그런걸로 이야기 안했습니다

       다만 미국에선 특히 갤럭시가 0원폰인데 아이폰이 10만원인데 한국에선 얼마하느니 그런걸 가지고 통신사가 개새끼라느니 삼별이 개새끼라느니 말도 안되는 글에 대해 좀 깨적거려봤'읍'니다

 

 

'Daily dairy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10.02.  (4) 2014.10.03
2014.09.30.  (10) 2014.09.30
미국에서 갤럭시가 0원입니다!  (2) 2014.09.27
2014.09.27.  (2) 2014.09.27
2014.09.25.  (2) 2014.09.25
홍진호가 떠오르는 아시안 게임 현재 순위와 메달  (4) 2014.09.24
  • ㅇㅇ 2015.12.04 14:44

    역시 뭘 좀 아시는군요. 뽐x 같은데 가면 외국 나가보지도 못한 인간들이 헛소리해대서 암걸릴지경...잘보고갑니다